본문 바로가기
학술정보관 소식/학술정보관 서포터즈 활동

봄봄이가 알려드리는 2018-1학기 마지막 북카페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6. 7.

안녕하세요 춘강학술정보관 서포터즈 봄봄이입니다!

벌써 6월이네요. 곧 기말고사도 오고

이번 주 월요일엔 1학기 마지막 북카페도 끝이 났습니다!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게 도서관에서도 많은 준비를 했었는데

준비한 것 만큼 알찬 행사가 되었던거 같아 마음이 좋았어요!

행사에 관심이 있었지만 부득이하게 참여하지 못했던 분들은

다음학기에 또 3번의 북카페와 독서왕 선발대회가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릴게요!

참고로 독서왕 선발대회는 상금도 어마어마 하답니다!

 

 

이번 북카페 도서는 스크루테이프의 편지였어요.

나니아연대기의 작가이기도 한 C.S루이스의 작품으로

노쇠한 악마인 스크쿠테이프가 풋내기 악마이자 조카인 웜우드에게

인간을 유혹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31통의 편지 묶음이에요.

분량도 많지 않고 편지 형식이기에 쉽고 빠르게 읽을 수 있는 책이었어요!

그래서 그런가 더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셨답니다~

 

중간중간 주제와 비슷한 영상이나 성악곡도 틀어주셔서

더 흥미로웠어요!!

제가 생각하는 북카페의 장점 중 하나는

평소 접해 볼 생각도 하지 못했던 다양한 분야의 것들을

접해보고 생각해보는 기회를 갖는 것인데

 딱 이번 북카페가 그랬던거 같아요.

성악과 교수님답게 다양한 성악과 연주곡,영상들을 보여주셔서

예술경험치+50 하고 왔씁니다=_=v

 

 

간식은 바로 요고!

보자마자 심쿵사했어요..

어쩜 이렇게 취향저격으로 귀여운 간식들만 준비해주시는지!ㅜㅠㅠㅠ

저는 라이언이 제일 좋아서

미리가서 라이언자리에 앉았어용

참고로 라이언 떡 속에는 초코가 가득 들어있었어요+_+

 

 

다음은 독서권장프로그램 이벤트!!!!!!

정말정말 이거 너무 유용한 이벤트예요.

행사 상품은 무려 수.제.각.인.책.갈.피!!!!!!!!!!!!!!

아무리 강조해도 모자라지 않습니다.

너무 예뻐요ㅜㅜㅜ!!!!!!

참고로 문구도 저희 부서에서 직접 엄선했습니다^0^

'당신의 가슴 속 아로새길 한 문장'

요고 제가 만들어쪄염...호호호

 

폭풍같았던 1학기로 이제 마무리네요.

한 학기 동안 서포터즈 봄봄이로써

하고 싶은 일이 정말 많았는데

마음만큼 하지 못해서 아쉽기도 했지만

다음 학기를 위한 발판이라고 생각하며

1학기 북카페 후기는 여기서 마무리하려고 합니다.

다음 학기 춘강 행사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고

모두 기말고사 파이팅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