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술정보관 소식/학술정보관 서포터즈 활동

📅춘강학술정보관 & 동덕 ICC 10월 행사 안내

by Lyuhwa 2019. 9. 27.

중간고사를 준비해야 하는 10월! 시험공부만 하면 괴롭고 지치니까 :( 행사에 참여해보는건 어떨까요? 
독서왕 선발대회 예선부터 시험 끝난 후, KSDC 이용교육까지! 이번 달도 행사가 가득!
독서왕 선발대회 서평 제출일이 얼마 안 남았어요! 서둘러서 서평을 제출하러 춘강학술정보관 홈페이지로! 
이번 북카페는 「관찰의 인문학」입니다! 교양대학의 이주미 교수님께서 진행해 주시는데요, 어떤 주제로 이야기를 나눌지 기대됩니다! (신청이 마감되었습니다.)
이번 인문학 동행은 문헌정보학과 졸업 동문이신 김수현 선생님이 강의해주십니다. 주제는 그림책입니다!
해외 학술 DB를 이용해서 과제를 해야하는데 정말 어떻게 이용해야 하는지 하나도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한 해외 학술 DB 박람회! 
교수님과 강사님을 위해 마련된 학술정보 이용교육입니다! 춘강학술정보관 홈페이지의 공지를 확인하시면 교육신청 바로가기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학원생을 위해 마련된 학술정보 이용교육입니다! 춘강학술정보관 홈페이지의 공지를 확인하시면 교육신청 바로가기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KSDC 이용교육은 과제를 할 때 설문조사를 해야한다! 아니면 통계자료가 필요하다!를 위해 미리 들어보는게 어떨까요?
10월에도 다양한 행사와 시험이! 기다리고 있네요! 솜솜이들 모두 시험에서 원하는 성적을 받으시길! :)

 

댓글